로고 로고

상단이미지 상단이미지

NEWS & EVENTS

시트로엥 자동차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 ‘프렌치 고메 투어’ 프로모션 진행
  • 2021. 02. 01
  • 조회 3167

시트로엥,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 ‘프렌치 고메 투어’ 프로모션 진행


* 2월 한 달간 프렌치 레스토랑 연계한 시승 캠페인 진행
* 시승 완료 고객에게 디저트, 출고 고객에게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증정

french gourmet_1400x800.jpg
 

 

시트로엥(CITROËN, www.citroen-kr.com)이 2월 한 달간 SUV 모델 구매 고객에게 프렌치 레스토랑 식사권과 행사 참여시 선물을 증정하는 ‘프렌치 고메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은 차량뿐 아니라 프랑스의 식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C5 에어크로스 및 C3 에어크로스 SUV 시승을 완료한 고객 모두에게 마카롱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2월 내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중 총 20명을 추첨해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월 한 달간 공식 SNS를 통해 국내 대표적인 프렌치 레스토랑을 소개하며, 해당 콘텐츠를 본인의 채널에 공유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마카롱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시트로엥 프렌치 고메 투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5 에어크로스는 운전자뿐 아니라 탑승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제공하는 준중형 SUV다. 첨단 유압식 서스펜션 기술인 프로그레시브 하이드롤릭 쿠션®과 고밀도폼의 컴포트 시트는 장거리 여행에도 안락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스톱앤고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크루즈컨트롤을 포함한 최대 19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은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운전을 돕는다. 가격은 4,030만원(VAT별도)부터 5,040만원(VAT별도)이다. 

 

C3 에어크로스는 편안함과 실용성,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브랜드의 대표 소형 SUV다. SUV 본연의 비율이 제공하는 높은 아이포인트,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그립컨트롤 등 최대 14가지 주행보조시스템이 편안하고 즐거운 운전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브랜드 특유의 컬러조합이 돋보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2열과 조수석까지 폴딩 가능한 다재다능한 실내공간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트림에 따라 2,990만원(VAT별도)부터 3,320만원(VAT별도)이다.